성장추나

홍성진 한의원

  • 성장추나

    By in on
    성장추나
     
    성장판이 닫히면 늦습니다.
    더 이상 미루지 말고 자녀분과 함께 치료를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회가 빠르게 변화하면서 키도 경쟁력이 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심지어 공중파 방송에서조차 키가 작으면 루저라고 하는 세상입니다. 참 안타깝고 속상한 일입니다.

     

    그렇지만 무턱대고 영양제를 사서 먹거나 운동을 시작한다고 키가 쑥쑥 자랄까요? 주먹구구식으로 언젠가는 키가 크겠지 하면서 요행을 바라는 것은 아이를 위해서도 좋지 않습니다. 척추와 골반에 구조적인 문제가 있는 것인지, 식사를 제대로 못하기 때문인지, 스트레스 때문인지, 잠을 깊이 못자기 때문인지, 근본적인 원인을 꼼꼼히 살펴보고 이에 맞는 치료를 해야 합니다.

     

    대개 출생 후 첫해에 25cm 정도, 그리고 둘째 해에 12~13cm 정도 키가 성장한 후, 이후부터는 사춘기까지 평균 1년에 6cm 정도 키가 자라게 됩니다. 그에 미치지 못할 때 성장부진으로 볼 수 있는데, 정확한 원인을 꼼꼼히 살펴보아야 합니다. 1년에 4cm 이하로 키가 성장할 때, 또래보다 10cm 이상 작을 때, 잘 자라다가 갑자기 성장 속도가 둔화되었을 때, 특별한 이유 없이 밥을 잘 먹지 않고 체중이 늘지 않을 때, 금방 잠들지 못하고 아침에 일어나는 것을 힘들어할 때, 조금만 움직여도 힘들어하고 잘 뛰어놀려 하지 않을 때, 그리고 갑자기 살이 쪄서 사춘기가 앞당겨질 때 <성장추나요법>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sung1

     

    성장클리닉은 적절한 시기를 놓치면 치료를 하고 싶어도 할 수가 없습니다. 성장판이 닫힌 후에는 뾰족한 방법이 없기 때문입니다. 단순히 밥 잘 먹게 하는 약이나 영양제를 복용하며서 무작정 기다리는 것은 너무나도 비과학적이고 무책임한 방법입니다.

     

    성장클리닉과 성장추나요법은 수많은 성장 치료 사례를 다루어본 곳에서, 다양한 원인에 맞추어 성공적으로 치료해 본 곳에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홍성진한의원에서는 가능한 일입니다. 성장판이 닫히면 늦습니다. 더 이상 미루지 말고 자녀분과 함께 치료를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