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클리닉

홍성진 한의원

  • 골프클리닉

    By in on
    골프클리닉
     
    골프에 입문할 때 나타나는 각종 문제를 한 방에 해결해 드립니다.

     

    골프는 인생과 같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골프에 처음 입문해서는 똑딱이를 배우고 하프스윙을 배우게 됩니다. 그러다 아이언을 연습할 때는 엘보우에 염증이 생겨서 고생을 시키더니, 드라이버로 풀 스윙을 하고나면 갈비뼈가 아프고, 웻지를 연습하면 허리가 끊어질 것 같고 돌아가면서 고생을 시키죠. 또 정작 필드에 나가고 게임을 하면 할수록 비거리가 늘지 않아 애를 태우기도 합니다. 작정하고 연습장에 출근 도장을 찍어가면서 파워를 늘렸더니 정작 그린에 올라서서는 집중력을 잃고 퍼팅 난조로 모든 노력이 물거품이 되기도 합니다.

     

    golf1
    골프는 기본자세와 근력, 지구력과 같은 육체적 문제만 해결한다고 완성되지 않습니다. 경기 내내 평정심을 잃지 않는 마인드 컨트롤과 마지막 홀컵을 향한 집중력 등등 정신적인 요소도 매우 중요합니다.

     

    홍성진한의원의 <골프클리닉>에서는 골프에 입문할 때 나타나는 각종 근육통과 인대 염증을 비롯하여, 부정확한 자세로 인한 고질적인 담결림의 문제, 비거리를 향상시키기 위한 허리와 다리의 근력강화, 그리고 온그린에서 확실한 홀컵 공략을 위한 집중력 향상까지 한 방에 해결해 드립니다. 골프를 치기만 하면 부상에 시달린다는 비기너, 좀처럼 타수가 줄지 않아 속상하신 주말 골퍼들, 또는 골프에 집중하는 학생들이나 세미프로 여러분의 충실한 동반자가 되어드리겠습니다.